조련일지] 꿈디네 드디어!!

2023. 11. 6. 23:51게임/검은사막

10~12트 정도 한 거같은데

기술작 다된 디네 아깝지만 행복 히히

 

 

 

 

 

 

 

 

 

 

 

 

키양~ 배 탈 땐 몰랐던 넘실대는 파도의 아름다움 키양~

 

 

『조련의 이면』

 

 

 

 

 

 

 

 

 

30렙 다 키우고 바다로 여행을 떠났지만

대양을 못 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지구력이 부족해서 그런 말인가 했더니 아예 지나갈 수가 없네

 

아침의 나라 가는 비용 아끼나 했더니 흠


섬 하나 갈 때 마다 쉬어줘야하고 섬만 보고 가야 아슬아슬하게 도착하고

여전히 점프하면서 가야 물 지구력 더 아껴지는 것 같은데


그냥 심해 사냥터 가기용 정도?

꿈두부터 할껄
하 이쁜 쓰레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