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블리츠(Blitz)로 룬 간편하게 찍기

2019. 7. 15. 12:57게임

 Blitz 

 

블리츠(Blitz)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블리츠(Blitz)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외국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 각 챔피언 별로 라인에 맞춰서 대세인 룬, 스펠, 아이템을 자동으로 세팅해주고 알려줍니다.

Q1 : 프로그램을 쓰면 정지 먹는 거 아닌가요?
A : 이 프로그램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니라서 롤 프로게이머들, 방송인들도 사용할 만큼 안전합니다.
 

다운로드 방법

블리츠(Blitz) 주소

WindowsVista 다운로드를 눌러서 Blitz-Setup-1.0.11-ia32.exe를 다운로드하여 줍니다.

다운로드한 Blitz Setup.exe 파일을 실행시켜 다운로드하여주면 끝입니다.

 

사용방법

오른쪽 위에 설정을 누르면 기본 설정 창이 나옵니다.

아이템 빌드 자동 적용, 룬기능 적용, 소환사 주문 자동 적용을 켜두면 챔피언 고를 시 자동으로 해당 챔피언에 맞는 룬을 적용해줍니다.
(룬을 자동메타는 세계 플래티넘 이상이 사용하는 룬으로 빈도순, 승률 순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게임 플레이 시
챔피언을 고를 때 AP 또는 AD를 분석해서 어떤 쪽이 부족한 지 알려줍니다.

플레이어들의 티어, 해당 챔프의 승률, 숙련도, KDA도 알려줍니다.

▶랭크게임 시
랭크게임 시에는 적팀들이 픽하는 것도 분석해서 AP, AD를 알려줍니다.


▲자동 복사를 미 적용 시
룬, 소환사주문, 아이템 옆에 번개표시를 눌러서 V표시가 되면 적용이 확인됨을 알려줍니다.

소나를 미드로 쓸 시에는 Support를 mid로 바꾸면 룬도 미드로 알려줍니다.
빈도 순, 최대 승률 별로 고를 수 있고 아이템 빌드도 프로들의 추천빌드로 고를 수 있습니다.


▲플레이가 끝나면 배지로 피드백도 해줍니다.


 

마무리

저처럼 롤을 자주 하지 않는 유저, OP.GG를 자주 사용하는 유저라면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들 룬 찍으려면 OP.GG를 이용했었을텐데 OP.gg가 로딩이 느려서 룬 찍는데 항상 아슬아슬하게 찍었는데 이 프로그램 쓰고는 자동으로 해주니까 시간적 여유가 있습니다.(가끔 서버오류나는 게 불편하긴합니다.)

 

관련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