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amo] 자동 리깅 오류(해결)
2024. 3. 22. 14:01ㆍAi 활용
팔 다리가 너무 짧은 캐릭터는 안된다고 한다.
material 없애니 진짜 됐다.


Material 빼도 왜 안될까?

좀 더 명확하게 구분이 가야 ai도 rigging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https://ssunbori.tistory.com/23
[Blender] 동물 캐릭터 리깅(꼬리, 귀, 코) ② Mixamo로 리깅하기
요약 fbx로 내보내기 mixamo를 이용해 기본적인 humanoid(손가락은 없는 버전)으로 리깅 Blender에서 FBX를 가져와서 Weight Paint 수정 Armature의 뼈를 편집해서 귀, 코, 꼬리 뼈 추가 추가한 꼬리, 귀, 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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