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SC_3월] 원인 분석하기

2024. 4. 6. 12:37블렌더(Blender)/Blender

https://www.youtube.com/watch?v=pWlJsGQTOE4

193 명 중 111등
11일 거의 110시간 이상이나 소요.


1등 분석


굉장한 아이디어
(시간을 추가해서 표현하는 건 상관이 없는 듯)


발매된? 애니메이션을 봤다고 생각되는 퀄리티

 

 

모션블러를 넣은 건가 smear는 아닌거 같은데


2명의 대화에서 한 명이 움직일 때 다른 한명도 같이 움직인다.

(즉, 정보 전달을 이유로 완벽하게 멈춰있지 않고 카메라가 바뀌기 전에 하던 행동은 그대로 이어간다.
그리고 숨 쉬는 정도는 표현한다. 아니면 전부 표현해도 되는건가? )

Arcs
살짝 둥둥거린다.

(나는 너무 세게 바운드를 넣은 듯하다.)

 

입 모양, 눈썹 등 표현이 좋다. Arcs
스퀴드 앤 스쿼시


3등 분석

 

꼭 사람일 필요는 없다.

다양한 중간? 동작이 있다.

목소리와 말에 어울리는 동작이 인상적이다.

(사람은 아니지만 원래 목소리 캐릭터의 표현을 잘한 듯)

일단 재밌다.

 

 

 

 

 

 


내가 매긴 점수대로 거의 등수가 정해진 듯하다.
(보는 눈은 맞는 거 같은데)

나의 문제는 뭘까?
재미가 없다?

입을 좀 더 과장해서 표현했으면 좋았을 듯

말이 너무 빠르고 많아서 입이 좀 어렵긴 했다.
(말을 빨리하니까 다음 말을 하기 위해 입을 크게 벌리지 않았을 것이다.라고 생각했지만 과장 표현은 하는 듯)

 

00:00~ 00:01 Arcs, 스퀴드 앤 스쿼시가 모자라 보인다.
앞으로 튀어나가니까 앤틱을 좀 넣고 머리, 몸통 좀 끌려가는 표현했어야 (팬듈럼)
좀 더 과장?

 

00:02도 앞으로 가니까 (팬듈럼 부족)

상위권 보고 보니까 전체적으로 부족해보이네

 

00:03 좀 더 고무줄 처럼 슈욱 늘어났다가 팅~ 하게

 

00:07도 머리 상체 (팬듈럼)

오른팔은 멈춰있는데 second 모션? 뭐라하더라 하여튼 오른팔을 씀으로써 더 표현이 필요해보임.

 

00:09 오히려 이 부분의 둥둥 거리는 표현이 좀 과한 듯한데 앞에 딱딱한 표현보다 더 나은 것 같음.
만들 때는 좀 과하게 둥둥거리는 거 아닌가 했는데 딱 이정도나 조금 덜 넣으면 될 듯하다.

 


흠 이번엔 6별 정돈 받을거라 예상했는데 전혀네
시간도 오래걸리고

역시 취미로나 할 정도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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