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3.0] Creating a Glowing River (물)
2022. 2. 19. 19:27ㆍ블렌더(Blender)/Blender
Landscape Add-On 사용
큐브 - Domain - Fluid
Type
Replay , Modular, all 차이는?
Format Volumes
Uni Cache , OpenVDB 둘의 차이는?
Border Collisions
이번엔 2개만 끄네?
무슨 차이지?
국경 충돌. 앞과 아래를 끈다?
Defines the effector as either a single dimension object i.e. a plane or the mesh is Non-manifold. This ensures that the fluid simulator will give the most accurate results for these types of meshes.
평면 인가
이펙터를 단일 차원 개체(예: 평면 또는 메시가 비다양체 )로 정의 합니다. 이렇게 하면 유체 시뮬레이터가 이러한 유형의 메쉬에 대해 가장 정확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lane Object면 켜주는 듯
하루 종일 굽네.. bake bake bake bkae kbkawekeskse
'블렌더(Blender) > Blend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렌더 3.1] 나비 (0) | 2022.04.16 |
---|---|
Blender 우주를 담은 눈 만들기 (0) | 2022.03.09 |
블렌더2.9]Satisfying Fluid Particle Animation (물Fluid) (0) | 2022.02.19 |
Blender 파일 그대로 가져오기 (Link, Append) (0) | 2022.02.14 |
Blender] Particular 시스템 (0) | 2022.01.25 |